언제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ITX마케팅 대표이사 전 병 무 

사랑하는 ITX마케팅 가족 여러분! 

2021년 신축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시기였습니다. 그럼에도 가족과 고객을 위한 혼신의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신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은 ITX마케팅 전 가족이 합심하고 노력한 결과 지속적인 완전판매에 대한 사회적인 요구와 감독당국의 소비자 보호 강화, 금융소비자 보호법의 시행에 부응하는 변화는 물론 가망고객 발굴을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는 등 어느때보다도 가장 큰 변화와 성과를 이루어 낸 뜻 깊은 한 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21년의 영업환경을 살펴보면 첫째, 코로나19로 인한 Untact 환경이 지속됨으로 소비자 구매방식이 Digital화 되고 고객과의 만남의 기회도 많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보험시장도 초저금리, 저성장, 질병구조의 변화로 종신, 연금시장의 축소와 더불어 건강, 실손보험의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셋째 소비자 보호규제 강화로 재무설계서비스 및 더욱 높은 수준의 영업윤리 실천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하여 2021년 ITX마케팅의 슬로건은

“고객과 FP의 행복한 동행”이라고 정했습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첫째 “고객이 신뢰하는 회사”로 발전하겠습니다. 

보장내용 및 상품비교 분석을 통한 서비스향상에 필요한 인프라를 더욱 고도화 함은 물론 재무적 안정성을 더욱 개선하여 고객에게 FP분들이 자랑할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두번째로 “FP가 영업하기 좋은 회사”을 만들겠습니다. 

먼저 “Untact 환경에 대응한 고객 접점 확보”로 마트슈랑스 영업형태 고도화, 병원라운지 100개소 확보를 통한 1인 1시장 지원으로 안정적인 영업기반 확보 및 소득 증대에 힘쓰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강력한 변화 및 혁신경영을 통해 시스템의 효율성개선은 물론 영업조직과 Staff가 상호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신바람나는 영업의 장을 만들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2021년에는 FP 500명을 확보하고 월납초회보험료 2억원, GA업계 20위 진입 달성은 물론, 보험 뿐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갖춰진 대표기업이 될 것입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 한다’는 아프리카의 격언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칭찬과 격려, 도움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기억하고 싶은 2021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신축년 새해

ITX마케팅 대표이사 전 병 무